목표
1) 숫자 키패드 버튼을 통한 입력 => 화면 출력 4자리
2) Enter 버튼 -> UART통신을 통한 PC화면에 데이터 출력
3) Delete 버튼 -> 값 초기화
1. UI 화면 작업
2. 숫자 키패드의 화면 출력
- 버튼 클릭 인터랙션 생성 (숫자 0 ~ 9)
- 자릿수와 숫자 값 저장을 위한 구조체
typedef struct {
uint8_t ct1; // 자릿수 위치
uint16_t tb; // 숫자 값
} TEN_User_InitTypeDef;
TEN_User_InitTypeDef ten; // ten이라는 이름의 구조체 생성
<Screen2View.hpp>
protected:
typedef struct {
uint8_t ct1;
uint16_t tb;
} TEN_User_InitTypeDef;
TEN_User_InitTypeDef ten;
void btn0_click();
void btn1_click();
void btn2_click();
void btn3_click();
void btn4_click();
void btn5_click();
void btn6_click();
void btn7_click();
void btn8_click();
void btn9_click();
void btnD_click(); // delete 버튼
void btnE_click(); // enter 버튼
void set_num(uint8_t);
void dsp_edit();
};
<Screen2View.cpp>
- 숫자 버튼 클릭 시 set_num() 함수 호출
void Screen2View::btn0_click() { set_num(0); }
void Screen2View::btn1_click() { set_num(1); }
void Screen2View::btn2_click() { set_num(2); }
void Screen2View::btn3_click() { set_num(3); }
void Screen2View::btn4_click() { set_num(4); }
void Screen2View::btn5_click() { set_num(5); }
void Screen2View::btn6_click() { set_num(6); }
void Screen2View::btn7_click() { set_num(7); }
void Screen2View::btn8_click() { set_num(8); }
void Screen2View::btn9_click() { set_num(9); }
- set_num 함수에서 자릿수 고려한 후 dsp_edit 함수 호출
- 화면 출력 새로고침
TEXTAREA1_SIZE = 5로 설정. 숫자는 4자리지만 1 크게 설정해야함.
3. DELETE 기능 - 숫자 초기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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