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목표 : 버튼을 통해 한/영 언어 선택
1. MVP 패턴 구조
2. 인터렉션 생성
3. Add a new language
4. 코드 작성
1) Screen1Presenter.hpp
public:
void toggleLanguage();
2) Screen1Presenter.cpp
#include <touchgfx/Texts.hpp>
#include <texts/TextKeysAndLangueges.hpp>
void Screevoid Screen1Presenter::toggleLanguage()
{
LanguageId currentLanguage = Texts::getLanguage();
if(currentLanguage == (LANGUAGES::NUMBER_OF_LANGUAGES - 1))
{
view.setLanguage(0);
}
else
{
view.setLanguage(currentLanguage + 1);
}
}
3) Screen1View.hpp
#include <touchgfx/Texts.hpp>
public:
void setLanguage(LanguageId lang);
protected:
LanguageId currentLang;
4) Screen1View.cpp
void Screen1View::setLanguage(LanguageId lang)
{
// Set new languege
Texts::setLanguage(lang);
// 언어 변환되는 부분 새로고침
textArea1_2_1.invalidate();
textArea1_2_1_1.invalidate(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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